카테고리 없음

'MLB 9이닝스' 신규 시즌 메이저리그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안전놀이터 토토지식백과 2021. 3. 19. 01:28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에 새 시즌 메이저리그를 맞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되어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신규 등급 '얼티밋 선수' 도입을 포함한 '더블 임팩트' 업데이트전까지 글로벌 서비스 국가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메이저사이트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내 함께 마련된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할 경우 본인이 원하는 리그의 몬스터 선수를 지정해 영입할 수 있는 선수 선택권과 선수 승급 재료 등 각종 게임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는 메이저리그 시즌에 맞춰 진행될 '더블 임팩트' 업데이트의 주요 정보들도 함께 공개했다. 

먼저, 기존 최고 등급 선수 카드인 '몬스터 선수'의 최대 능력을 끌어내 한 단계 진화시킨 '얼티밋 선수'의 등장을 예고했으며 역대 메이저리그 MVP, 올해의 신인상, 골든 글러브 수상 선수 등 메이저리그를 빛낸 레전드 선수들을 추가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